본문 바로가기

먹거리탐방

[삼전역] 사생활 ( 5번 방문 후 남기는 후기)

반응형

식당정보


영업시간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25길 33 2층 (삼전동)
주       소    월~금 : 11 : 00 ~ 22 : 00 /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수 : 정기 휴무
                  토, 일 : 11 : 00 ~ 22 : 00
연  락  처   02-6954-7601

기        타  예약가능

 

 

 

메뉴


 

식사


첫번째 방문

스카치에그 카레 세트 12,000원 (아메리카노 포함)

시골오일파스타 14,000원

수비드 등심 크림 보리 리조또 15,900원

스카치에그 카레세트  시골오일파스타 
아메리카노가 함께 나오는 세트로 구성이 좋음.
평범한 카레 맛.
사장님 추천 파스타.오일파스타는 먹고 싶은데 봉골레(조개)를 안좋아한다면 추천.
버섯과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한국인이 안좋아할 수 없는 맛 
수비드 등심 크림 보리 리조또 (오픈 서비스로 주신 이름 기억 안나는 음료)
보리 리조또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 좋음. 리조또 안좋아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음. 오픈 이벤트로 음료를 한잔씩 주시는데 퀄리티가 상당함. 제주 관련된 녹차음료였는데.. 음식을 느끼한 종류를 골랐던지라 얼마 못먹고 남기고온게 죄송했음. 맛은 최고.

 

 


 

두번째 방문

명란카츠 크림파스타 14,000원

라구소스를 곁들인 리가토니 파스타 16,900원

명란카츠 크림파스타 라구소스를 곁들인 리가토니 파스타
첫 방문 때 먹었던 크림 리조또가 기억에 남아 파스타도 먹어보자고 시켰음. 명란카츠는 처음 먹어봤는데 짭조름한 맛이 신기했음. 크림 파스타는 꾸덕하니 역시나 맛있었음.  추천 Pick 1. 리가토니 면도 좋지만 소스가 미쳤음. 약간 매콤해서 크림파스타와 함께 먹으니 조합도 좋음. 식감도 좋고 맛있고 정말 강추하는 파스타. 내 기준 1위. 무조건 시켜야할 메뉴

 


세번째 방문

바닷마을 파스타 16,900원

빠네 베이컨 파스타 (로제) 16,900원

바닷마을 파스타 빠네 베이컨 파스타
추천 Pick 2. 본인은 오일 파스타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첫방문때 먹었던 시골오일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시켜본 메뉴. 비린맛 없고 재료가 신선한게 보임. 먹어본 봉골레 파스타 중 제일 완벽에 가까웠음. 가끔 시켜 먹을 듯 함. 정말 맛있음 크림 파스타야 앞에서 맛있다고 이미 얘기했으니 패스하고..소스 양이 아쉬웠음. 내 기준 빠네를 먹는 이유는 빵을 소스에 찍어먹기 위함인데 소스가 너무 부족했음. 그리고 다른 맛있는 파스타가 여기엔 너무 많아서 굳이 두번은 안시킬 듯 함.

 

TMI..

주방 착오로 빠네가 크림으로 나왓음. 사장님께서 이것 먼저 드시고 계시면 로제로 바로 가져다 드린다고.. 응대를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ㅜㅜ1차감동.

다 먹지도 못할거고 괜찮다고 말씀드리고 그냥 크림으로 먹기로 함 (로제가 궁금해서 갔던거긴 했지만 크림파스타도 맛있고. 다음에 또 오면 되니까!

근데 사장님께서 신경쓰이셨는지 왼쪽의 허니감튀(?)를 서비스로 주셨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고옴.. 맥주한잔 하고 싶을때 와서 먹어볼 예정. 진짜..진짜 개 맛잇음. 

 

 


네번째 방문

바질페스토 스카치에그 파스타 17,000원

쉬림프 로제파스타 14,000원

바질페스토 스카치에그 파스타 쉬림프 로제파스타
추천 Pick 3. 바질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니 안좋아해도 먹어야할 메뉴. 꾸덕하니 소스만 퍼먹어도 맛있다.  추천 Pick 4 로제는 바로 이런 맛이지! 하는 파스타. 정말 로제스럽다. 큼직큼직한 쉬림프 혜자스럽게 들어가 있고 소스 너무 맛있다. 로제 좋아한다면 강추.

다섯번째 방문

수비드 등심 토마토 보리 리조또 15,900원

닭안심 투움바파스타 14,000원

수비드 등심 토마토 보리 리조또 닭안심 투움바파스타
크림 보리 리조또에 이어 두번째 보리 리조또. 내 남친은 크림보다 이게 더 맛있다고 했음. 토마토 베이스라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있음. 약간 매콤한 맛은 있는데 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음 추천 Pick 5. 아웃백의 투움바파스타 말고는 몰랐던 본인은 이거 먹고 아웃백 투움바는 잊었음. 닭가슴살도 간이 되어 있고 소스는 그릇까지 먹을 기세로 긁어먹고 왔음. 강추!

 



 

총평


음식점과 카페를 같이 하는 곳으로 맛도 있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한 식당을 발견했다.

첫방문 때 맛에 감동 받아서 다른 메뉴도 타파해보자며 도장깨기 식으로 먹고 있는데 아직도 못 먹은게 꽤 있다.

평소 안먹는 샐러드 조차도 맛있을 것 같다. 이대로만 유지된다면 나중엔 맛집이 되어 있지 않을까..? 

이런집은 잘되었으면 한다. 주변에 자처해서 홍보하는 중..ㅎㅎ

 

파스타는 크림 or 토마토 두가지만 먹었는데.. 앞으로 여기 갈 때마다 뭘 먹을지 고민하게 될 것 같다.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ㅜㅜㅜ다들 꼭 가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강추!

반응형